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문워크 단독 공개! 최현석 셰프 혼돈에 빠지게 한, 장병160명의 스테이크 굽는 조리실 현장! 국군의 날 문 대통령 공군장병들과 오찬 1편
등록일 : 2019.10.14
미니플레이

문워크가 단독 공개하는 영상입니다!
국군의 날 문 대통령 공군 장병들과의 오찬 1편 (2편도 있음 주의)
- 이름하여, 최현석 셰프의 오찬 요리 현장 팔로우 영상!! -
그런데....!!
"네? 네? 네에에에에?" 진지하게 요리를 하던 최현석 셰프가 혼돈에 빠진 이유는?

제71주년 국군의 날인 10월 1일 대구 공군기지에서는 문 대통령이 마련한 '공군 장병들과의 오찬' 행사로 오전 9시부터 분주한 곳이 있었는데요. 바로, 140여 명의 식사를 책임져야 할 조리실!
특별히 문 대통령이 초대한 셰프는 그 이름도 유명한 최.현.석!
장병들을 위해 어떤 요리를 준비할 지 궁금했던 KTV가 직접 팔로우를 해봤는데요.
보통 예능 촬영장에 익숙할 최현석 셰프에게는 KTV가 참 낯설었겠지요? ㅎㅎ.
그것도 예능을 꿈꾸는(?) 뉴스 전문 카메라감독들의 저세상 진행으로 당황의 연속이었다는 최셰프!!를 보는 게 요리보다 더 관전잼 ㅎㅎ.
그 와중에서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스테이크부터 파스타, 크림 스프, 디저트까지 레스토랑의 코스요리를 완벽하게 만들어낸 최셰프!에게 박수를 보내며~

문 대통령이 안 나오는 문워크 무엇...일지 시청자께서는 어리둥절도 할 법 하지만 문워크 제작진이 숨겨온 끼를 발현해 본 이 영상! 끝까지 완주해주실거죠? (찡긋)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