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군인에게 이 정도 대우는 해줘야 국군통수권자 아닌가요? 문워크 단독공개 국군의 날 문 대통령 공군장병들과 오찬 2편 ft.감동주의
등록일 : 2019.10.14
미니플레이

아들 딸 군대 보내신 부모님과 곰신들이 보시면 마음 놓일 영상이자 감동 주의! 문워크가 단독 공개하는 - 국군의 날 문 대통령 공군 장병들과의 오찬 2편(본편) - 부제 : 군인에게 이 정도는 대우해줘야 국군통수권자 아닌가요?
사기를 먹고 사는 군 장병들 사기 충전 완료한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하루~

*오찬 1편(오찬 요리 준비현장 ft.최현석 셰프 편) 못보고 오신 분은 1편부터 봐주시길 권해드리며...

문재인 대통령은 10월 1일 대구 공군기지에서 제71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을 마친 후 군 관계자들과 다과회를 가지고, 이어서 바로 공군 장병들과 오찬을 함께했습니다.
역대 대통령 가운데 공군 장병들과 식사를 함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데요!!
그래서 더욱 장병들에게는 잊지 못할 순간이었을 오찬 현장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또한 자율 발언 시간에서는 장병들이 너나 할 거 없이 하고 싶은 말을 다 쏟아냈는데요^^
국군의 날 기념식의 무대를 빛내준 배우 유준상 씨는 오찬에도 함께 하면서 "장병들에게서 상상도 못할 말들을 많이 들었다!"며 확 달라진 군대 분위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최현석 셰프표 레스토랑 코스요리를 우아하게 먹으며(ft.식판 ㅎㅎ)
문 대통령 내외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깜짝 생일 파티 등등 완벽한 패키지를 선물받은 기분일 공군 장병들!!
분량이 꽤 됐지만...장병들의 추억은 소중하니까~~
문워크가 1, 2편으로 특별히 제작해보았습니다^^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