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초특가 할인! 대한민국 동행세일 [S&News]
등록일 : 2020.06.23
미니플레이

김유영 기자>
오늘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많은 분들게 오랜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아주 반가운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열리는 대규모 할인 행사 '대한민국 동행세일' 소식인데요.
다양한 상품을 15년 전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지금 시작합니다!
알면 더 잘 살 수 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첫 번째!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콕이 늘면서 온라인 쇼핑 많이들 하시죠?
G마켓·쿠팡·11번가 등 16개 쇼핑몰에서 '동행세일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최대 40% 가격할인이 진행됩니다!
패션, 뷰티, 푸드, 명품 등 주요 카테고리 별로 특가상품과 특별쿠폰, 지역상생 상품전도 준비 중이니 득템찬스 놓치지 마세요!
이게 끝이 아니죠!
소상공인 제품을 판매하는 '가치삽시다' 홈페이지에서 최대 87%까지 할인 판매하고요, 하루에 한 품목에 대해서 초특가 타임세일을 할 예정이에요, (100개 한도)
전체 매진 예상되니까 수량 체크 잘 하시고요, 매일, 다른 상품을 만나보는 재미도 즐겨보세요!

6월 26일~7월 12일
대한민국 동행세일

전통시장·상점가 (633곳)
->구매금액 20% 페이백
(온누리 상품권, 최대 4만원)

동네슈퍼(5천여곳)
->8개 농산물 할인
(도매 경낙가 80~90% 수준)

한 번 더 야심차게 준비한 대박찬스!
바로 백화점과 대형마트 할인행사입니다!
코로나19라는 유례없는 사태를 겪고 있는 만큼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업계의 참여도가 매우 높은데요.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7개 유통기업들이 합류했는데 와~ 이 정도면 '역대급 라인업' 아닌가요?
그럼 백화점에서 준비중인 할인행사 먼저 볼까요!
주요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 슈즈 박람회, 홈캉스 호캉스전뿐 아니라 패션, 잡화, 화장품 특가할인도 계획하고 있으니 26일, 모두들 쇼핑할 준비되셨죠?
대형마트에서는 식료품, 농축수산물, 생필품 등에 대해 지역상생 할인전과 자체브랜드(PB) 상품과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판매할 계획인데요, 특히 각종 생필품을 '15년 전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거 정말, 대박 아닌가요?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죠.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이 높은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비용의 10%를 3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해주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을 하고 있는데, 여기에 추가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주 도움이 될 만한 쇼핑 기회죠~!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대한민국 국민을 모두 힘나게 할 가격!
코로나로 닫힌 지갑을 열고 대한민국 경제에 다시 힘을 불어 넣어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