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주요콘텐츠

뒤로가기
문워크

문 대통령이 보란듯이 해내고 싶은 일, 확신에 차 청년들에 약속까지 한 일!! 제2벤처 붐 확산 전략 보고회 풀스토리

2019.03.06
자세히 보아야 들립니다.
가까이서 들어야 압니다.
보란듯이 위기를 극복할 것입니다.
제2벤처 붐 확산 전략 보고회 풀스토리

문재인 대통령은 3월 6일 오전 서울 강남구 디캠프(청년 창업 지원 공간)에서 '제2벤처 붐 확산 전략 보고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2월 7일 혁신벤처기업인 간담회의 후속조치로 정부가 현장에서 들었던 의견을 정책으로서 답변하는 자리인데요.

이 자리에서 문 대통령은 "이제 우리 정부는 창업국가를 넘어 '벤처가 성장하고 도약하는 나라'를 만들고자 한다"며 "세계시장에서 활약하는 '제2벤처 붐'을 일으키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창업한 지 얼마 안 된 기업일수록 규모가 작고, 시대변화에 빠른 적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재 한 명 한 명이 더욱 소중하다"며 "연구인력이 벤처기업에 부담 없이 뛰어들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규제 샌드박스도 적극 활용하여, 벤처창업기업의 활력이 살아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는데요.

'제2의 벤처붐' 확산을 위한 문재인 대통령의 모두발언부터 이밖에 문 대통령이 벤처기업인들과 함께 나눈 현장 대담까지 문워크에서 상세히 켜드립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1,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