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성공브랜드 창출을 통해 본 정부혁신 - 나운봉 경희대 국제경영학 부교수
등록일 : 2006.03.18
미니플레이
제품 그 이상의 가치, 브랜드. 브랜드로 제품을 말한다. 성공 브랜드를 위한 두 가지 제언.

장기적 관점으로 시장을 이해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하라.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브랜드 관리 전략을 세워라.

지금 혁신중인 우리 정부기업의 성공 브랜드 전략을 통해 대한민국이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한 제언을 듣는다.

나운봉 경희대 국제경영학부교수가 제시하는 성공브랜드 창출을 통해 본 정부혁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