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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한국방문의 해' 중점 추진 전략은?
등록일 : 2024.03.29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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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민 앵커>
문화체육관광부는 '2024 한국방문의 해' 주요 사업을 통해 색다른 K-컬처로 즐기는 한국 관광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강민지 앵커>
'2024 한국방문의 해' 중점 추진 내용을 스튜디오에 나와있는 문화체육관광부 김선아 관광수출전략추진단 과장과 자세히 짚어봅니다.
안녕하세요.

(출연: 김선아 /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수출전략추진단 과장)

김용민 앵커>
먼저 '2024 한국방문의 해' 추진 전략을간략하게 소개 부탁드립니다.

강민지 앵커>
K-컬처를 활용한 행사 중'K-컬처 관광이벤트 100선'이 눈에 띄는데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한국의 다양한 'K-컬처'를 주제별로 즐길 수 있게한다고요?

김용민 앵커>
대표 쇼핑문화관광축제인 '코리아그랜드세일'이성공적으로 2월에 막을 내렸는데요.
앞으로도 K-컬처를 테마별로 활용한 큰 행사들이 이어집니다.
특히 6월에는 'K-뷰티'에 특화된대형 이벤트,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이 개최된다고요?

강민지 앵커>
그 밖에도 K-팝과 e스포츠 등을 소재로 한다채로운 관광이벤트가 연속적으로 이어진다고요?

김용민 앵커>
한국에 꼭 오고 싶은 외국인, 다시 오고 싶은 외국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도록 '인바이트유', '코리아 버킷리스트' 사업이 추진된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한데요?

김용민 앵커>
이렇듯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외국인들의 한국방문을 유도하는데요.
한국에 온 외래객들은 이 밖에도 어떤 특별한혜택과 환대를 받게 되나요?

강민지 앵커>
마지막으로, '2024 한국방문의 해'를 활성화하기 위한 문화체육관광부의 앞으로의 계획 말씀 부탁드립니다.

김용민 앵커>
지금까지 문화체육관광부 김선아 관광수출전략추진단 과장과 함께 이야기 나눴습니다.
오늘 말씀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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