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경비도급 용역 및 미화도급 용역 사업자 입찰공고

등록일: 2006-12-04 18:10 조회수: 1674회

입  찰  공  고





한국정책방송 KTV(케이블, 위성-Ch520, 인터넷- www.ktv.go.kr )는 경비도급 용역 및 미화도급 용역 사업자를 아래와 같이 공모 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KTV 경비도급 및 미화도급 용역계약
    나. 계약기간 : 2007. 1. 1 ~ 2007.12.31
    다. 인원운영, 도급대상, 업무범위
        표참조
    라. 사업예산 : 129,000천원(경비 93,720천원 / 미화 35,280천원)
    마.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자 및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 경비업에 의한 경비업 허가 받은자 및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2) 경비업의 경우는 관공서 또는 방송국 등 경비용역 1년이상 실적이 있는 자
        3) 서울특별시에 사무소(본사)를 둔 업체

    나. 공고, 등록접수 및 심사
        1) 공 고 기 간 : 2006.12. 1 ~ 2006. 12.11
        2) 입찰등록마감 : 2006.12.12(화) 18:00, 영상홍보원 운영관리팀
        3) 심 사평 가 : 2006.12.15(금)

    다. 제출서류 및 접수장소
        1) 제출서류
            1-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양식) 1부
            1-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포함) 1부.
            1-4) 경비업허가증 사본 1부.
            1-5) 위생관리용역업 신고필증 1부.
            1-6) 청렴 계약이행각서(붙임 양식) 1부.
            1-7) 제안서 7부.
            1-8) 입찰금액의 100분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1-9) 가격입찰서 1부.(밀봉 날인하여 제출)
            1-10) 기타 평가에 필요한 서류
        2) 접수장소 : 영상홍보원 운영관리팀에 직접제출(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3.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4.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5.계약방법 및 평가

    가. 입찰 및 계약
        1)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3조에 규정된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에 의함
        2)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
          회계예규 2200-04-158-1. 2006. 5.25 에 의거 배 점기준을 기술능력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배분,
          평가하여 종합점수가 높은고득점자부터 협상실시, 계약함
        3) 기타 표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회계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적용함.
    나. 평가기준 및 방법
        1) 제안서 평가는 공정하고 종합적인 평가방법에 따라 각종 요소를 고려하여 평가하게 됩니다
        2) 평가기준 및 배점표는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제안서 평가관련 유의사항
            ㅇ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ㅇ 제안 내용은 꼭 필요한 사항을 위주로 간단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내용 중
                "~할 수도 있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의 애매모호한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ㅇ 영상홍보원이 제시한 제안 규격 및 수량에 적합하지 않은 제안 내용은 제안 평가 대상에서 제외한다.

6. 기   타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영상홍보원이 제시하는 붙임“경비도급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미화도급용역계약
        일반조건”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유의사항은 회계예규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ㆍ시행령ㆍ시행규칙
        및 회계예규(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에 의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할 수 없으며,내용을 변경할 수 없읍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붙임 청렴 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전에 완전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건 입찰등록신청을 한 후 정당한 사유없이 이번 입찰을 포함하여 3회이상 우리원 입찰에 불참한 업체에
        대하여는 일정기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사. 개찰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모든입찰자는
        재입찰조치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영상홍보원 운영관리팀(☏3450-21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제안요청서 1부. 다운로드
        2. 경비도급용역계약 일반조건 1부. 다운로드
        3. 미화도급용역계약 일반조건 1부. 다운로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