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패션산업의 브랜드 파워와 고부가가치 전략 - 장광효 패션디자이너
등록일 : 2005.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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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는 개성과 자기표현의 시대다.
자기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통해 남과 다른 나의 모습을 표현한다.
현대인들에게 있어 패션은 더 이상 사치가 아닌 필수가 된 것이다.
이제 패션은 개개인의 개성뿐만 아니라 동시대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나타내는 거울이 되었다.
패션을 통해 그 시대의 흐름과 문화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더 나아가 패션은 각 나라의 중요한 경제 산업으로 발전하기에 이르렀다.
이제 패션은 소홀히 할 수 없는 산업의 한 부분으로 인식되게 된 것이다.
5000원짜리 원단도 유명 디자이너 손을 거치면 500만원의 가치를 지니게 되는 것이 패션산업의 힘이다.
5000원에서 500만원을 만들어내는 원동력...
이것이 바로 디자이너와 브랜드 파워다.
세계 패션을 주도하는 명품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 우리만의 토종 브랜드로 한국의 자존심을 지키는 디자이너 장광효.
그와 함께 패션산업의 브랜드 파워와 고부가가치 전략을 알아본다.
자기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통해 남과 다른 나의 모습을 표현한다.
현대인들에게 있어 패션은 더 이상 사치가 아닌 필수가 된 것이다.
이제 패션은 개개인의 개성뿐만 아니라 동시대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나타내는 거울이 되었다.
패션을 통해 그 시대의 흐름과 문화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더 나아가 패션은 각 나라의 중요한 경제 산업으로 발전하기에 이르렀다.
이제 패션은 소홀히 할 수 없는 산업의 한 부분으로 인식되게 된 것이다.
5000원짜리 원단도 유명 디자이너 손을 거치면 500만원의 가치를 지니게 되는 것이 패션산업의 힘이다.
5000원에서 500만원을 만들어내는 원동력...
이것이 바로 디자이너와 브랜드 파워다.
세계 패션을 주도하는 명품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 우리만의 토종 브랜드로 한국의 자존심을 지키는 디자이너 장광효.
그와 함께 패션산업의 브랜드 파워와 고부가가치 전략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