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성과중심의 정부행정 혁신과제와 방향은 무엇인가? - 오영교 행정자치부 장관
등록일 : 2005.11.21
미니플레이
그동안 고객만족의 불모지였던 정부행정!
이제는 정부도 국민에게 사랑받는 효율적인 경영, 효율적인 행정을 통해 혁신에 앞장서야 할 때이다.
정부혁신의 전략본부로서 혁신과 통합을 바탕으로 행정의 패러다임을 바꾼 행정자치부!
행자부는 장관급 정부부처가운데 최초로 ‘고객서비스 혁신 최우수상’을 수상했다는데...
이제 정부부처 모두의 과제로 떠오른 ‘고객만족, 고객중심의 행정 혁신’더이상 혁신은 기업의 전유물이 아니다!
그동안의 공급자 위주의 행정에서 탈피, 혁신에 대한 비전을 설정하고, 국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혁신의 첫 걸음이라고 말하는 오영교 행자부 장관!
오영교 행정자치부 장관과 함께 고객과 성과중심의 정부행정 혁신과제와 혁신의 단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이제는 정부도 국민에게 사랑받는 효율적인 경영, 효율적인 행정을 통해 혁신에 앞장서야 할 때이다.
정부혁신의 전략본부로서 혁신과 통합을 바탕으로 행정의 패러다임을 바꾼 행정자치부!
행자부는 장관급 정부부처가운데 최초로 ‘고객서비스 혁신 최우수상’을 수상했다는데...
이제 정부부처 모두의 과제로 떠오른 ‘고객만족, 고객중심의 행정 혁신’더이상 혁신은 기업의 전유물이 아니다!
그동안의 공급자 위주의 행정에서 탈피, 혁신에 대한 비전을 설정하고, 국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혁신의 첫 걸음이라고 말하는 오영교 행자부 장관!
오영교 행정자치부 장관과 함께 고객과 성과중심의 정부행정 혁신과제와 혁신의 단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