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자부,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등록일 : 2005.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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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자치부와 금융감독원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에 응모한 결과 고객서비스 혁신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행정자치부는 행정자치부가 심혈을 기울여 고객중심의 행정을 펼쳐, 고객만족을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이와함께 금융감독원은 이번 수상은 조직과 인사개혁 등 하드웨어 혁신에 이어 금융 감독서비스를 개선한데 대한 인정 사례라고 평가했습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은 1993년도에 제정돼서 올해로 13회째를 맞고 있습니다.
행정자치부는 행정자치부가 심혈을 기울여 고객중심의 행정을 펼쳐, 고객만족을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이와함께 금융감독원은 이번 수상은 조직과 인사개혁 등 하드웨어 혁신에 이어 금융 감독서비스를 개선한데 대한 인정 사례라고 평가했습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은 1993년도에 제정돼서 올해로 13회째를 맞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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