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자부, 국민참여형 민원제도 개선성과 진단
등록일 : 2005.10.10
미니플레이
행정자치부는 지난 8일 참여정부 전반기의 국민참여형 민원제도 개선성과를 진단하고 앞으로의 발전방안을 도출하는 세미나를 주최했습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참여정부의 국민참여형 민원해소 시스템의 성과와 미비점을 살펴보고 참여정부가 후반기 역점적으로 실천할 과제도 논의됐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은 지난 9월 5일 국민참여형 민원제도개선 성과분석에서 원인을 분석하고 국민고충처리위원회가 국민의 관점에서 부족했던 내용평가의 필요성을 지적한 바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 논의된 내용은 오는 31일 국민참여형 민원제도 개선 성과보고대회에서 노무현 대통령에게 보고할 예정입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참여정부의 국민참여형 민원해소 시스템의 성과와 미비점을 살펴보고 참여정부가 후반기 역점적으로 실천할 과제도 논의됐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은 지난 9월 5일 국민참여형 민원제도개선 성과분석에서 원인을 분석하고 국민고충처리위원회가 국민의 관점에서 부족했던 내용평가의 필요성을 지적한 바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 논의된 내용은 오는 31일 국민참여형 민원제도 개선 성과보고대회에서 노무현 대통령에게 보고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