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공단 상담시간 2시간 늘려
등록일 : 2008.07.18
미니플레이
다음달부터 국민연금공단 1355 콜센터 상담 서비스 시간이 현재보다 2시간 늘어납니다.
국민연금공단은 ‘현재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는 콜센터 서비스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늘리고, 상담시간 이후에는 ARS를 통한 상담예약제 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오는 21일부터는 청각 언어 장애인을 위한 수화·문자 상담이 실시되고,
하반기중에 휴대전화 통한 영상 상담도 서비스 됩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