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한통화로 고충처리
등록일 : 2008.09.03
미니플레이
첫번째 코너는 포커스 옴부즈맨입니다.
앞서, 잘 사는 나라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잘 사는 나라라고 해서 국민들 사이에 불편이나 민원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
다만, 민원해결에 대한 기대나 만족도가 떨어진다면 결코 잘 사는 나라라고 할 수 없겠죠.
포커스 옴부즈맨은 우리 사회의 민원해결 시스템이 어느 정도 수준인지 꼼꼼하게 점검해보는 시간입니다.
오늘 그 첫 시간의 이야기 손님으로 두 분을 모셨습니다.
정부민원안내콜센터의 최창우 센터장님.
그리고 역시 같은 기관에서 수고하시는 유선주 상담실장님 모셨습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