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랜드 가치 세계 10위
등록일 : 2008.11.26
미니플레이
국가 브랜드로서 '한국'의 가치가 1조 1천억달러로, 세계 주요 40개국 가운데 10위로 평가된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오늘 이같은 내용의 세계 40개국과 국내 주요기업들에 대한 화폐 환산 브랜드 가치를 발표했습니다.
평가 결과 한국의 브랜드 가치는 2006년 이후 3년간 10위를 유지했으며, 1위는
미국, 독일과 영국, 일본이 뒤를 이었습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보와이드 930 (61회) 클립영상
- 이 대통령, 현안 점검 적극 행보 1:28
- 다자외교 통해 '한국 위상 제고' 1:48
- '세일즈외교', 남미시장 교두보 강화 1:39
- 한국 브랜드 가치 세계 10위 0:25
- "인위적 은행 구조조정 시기 아니다" 0:31
- 종부세 대상자 줄고, 세액은 늘고 1:39
- 쌀 가공식품 산업, 2배로 키운다 2:07
- 여수세계박람회 기본계획 확정 2:04
- '생활공감 문화열차' 출발! 2:42
- 산업수요 적은 국가기술자격 통폐합 0:30
- 공직자 부동산 정보제공 동의 의무화 0:26
- 내년 임업인 융자금 400억원으로 확대 0:28
- 한국어 교육의 필요성 2:35
- 기업도시 추진계획 37:14
- 청소년 아르바이트, 근로조건 지켜주세요 8:42
- 이명박 대통령 해외순방 성과 7:34
- 농가사업의 새로운 힘, 지열 21:42
- 오늘의 정책(전체) 14:16
- 플러스 덤 1:27
- 정부 "국민 안전 최우선 고려" 1:34
- 개성경협사무소 인력 28일 철수 계획 0:29
- 소말리아 선박 피랍시 즉각 대응 0:31
- 범부처 협력, 인터넷 사기 차단 2:03
- 3조5천억원 세금 체납 800명 공개 0:27
- 나라 재산 6천500조원···7년새 2배 0:29
- 다음달 한·일FTA 재개 실무협의 0:30
- 신성장동력·녹색성장에 집중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