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랜드 가치 세계 10위
등록일 : 2008.11.27
미니플레이
국가 브랜드로서 '한국'의 가치가 1조 1천억달러로, 세계 주요 40개국 가운데 10위로 평가된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이같은 내용의 세계 40개국과 국내 주요기업들에 대한 화폐 환산 브랜드 가치를 발표했습니다.
평가 결과 한국의 브랜드 가치는 2006년 이후 3년간 10위를 유지했으며, 1위는
미국, 독일과 영국, 일본이 뒤를 이었습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보와이드 모닝 (63회) 클립영상
- 이 대통령, 청년 실업대책 마련 지시 2:23
- 호남고속철 내년 9월 첫 삽 1:37
- 예산성과금 '지역주민도 받는다' 1:48
- 육상발전에 3천900억원 지원 2:10
- 기업 재무개선, 정부가 돕는다 1:32
- '원스톱 기업도우미' 400억원 투입 1:36
- 나라 자산, 7년새 곱절로 늘어 1:43
- 규칙적 운동 늘고, 술·담배 줄고 2:31
- 한국 브랜드 가치 세계 10위 0:26
- 소말리아 선박 피랍시 즉각 대응 0:29
- 위기의 남북관계 해법의 실마리는 14:21
- 농가사업의 새로운 힘, 지열! 3:52
- 미·중 경제 연착륙 가능성은 21:00
- 문화의 창 7:29
- 문화 문화인 9:52
- 문화 읽기 15:33
- 플러스 덤 1:55
- 오늘의 정책(전체) 16:18
- 한미 통화스와프 활용 자금 첫 유입 1:45
- "수출 증가, 경상수지 적자 확대 막아" 0:32
- 뭄바이 테러···한국인 무사 대피 2:01
- 이 대통령 "돈, 밑으로 흐르지 않는다" 0:34
- 10월 경상수지 49억 달러 흑자 0:27
- 한국인 26명 전원 피신 0:21
- 이 대통령, 당 최고위원들과 조찬회동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