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변화의 시작, VOC 통합관리시스템
등록일 : 2008.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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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은 납세자와 국민들의 국세행정에 대한 불만 고충 건의 등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이를 세정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하기 위해 'VOC,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했는데요.
지난 7월 1일부터 본격 가동해 온 이 시스템을 통해 약 5만4천건의 불평 및 불만이 수입됐으며, 이 중에서 83%인 4만5천건은 의견이 수용되었고, 173건은 제도개선에 반영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NTS리포트에선 이 'VOC, 통합관리시스템'이 어떻게 운영되고 관리되는지를 한 번 찾아가 봤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하시죠.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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