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110콜센터 '예약상담 서비스'
등록일 : 2009.09.25
미니플레이
전화와 휴대전화 문자로 정부민원을 상담해주는 국민권익위원회 110콜센터가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인터넷 예약상담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인터넷 예약상담서비스는 110콜센터 홈페이지(www.110.go.kr)를 통해 민원인의 전화번호와 상담내용, 시간을 남기면 전문상담사가 전화를 걸어 답변해 주는 제도입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향후 다른 공공기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약상담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확대 운영할 계획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보와이드 6 (84회) 클립영상
- 이 대통령, UN총회 기조연설…"세계에 기여" 2:49
- 이 대통령 "北, 조건없이 6자회담 복귀해야" 1:53
- 물 관리, 국제적 협력방안 추진 제안 2:24
- 이 대통령 '그린 리더십’ 재확인 1:35
- "북핵, 근본 해결 위해 지속 협력" 2:39
- "북핵 일괄타결, 한·미간 이견 없어" 0:30
- 추석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2:16
- 中企 추석 특별자금 6조4천억원 지원 2:06
- "투자비용 회수, 수자원공사 부실소지 없어" 1:28
- 생애최초 주택구입 20% 특별공급 1:56
- 민원 110콜센터 '예약상담 서비스' 0:29
- "저작권 인정하는 사회분위기 조성" 2:31
- 수능시험일…분리시험실 운영 1:42
-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독서 행사 열려 1:19
- 이 시각 주요소식(단신) 0:47
- 이명박 대통령 유엔 기조연설 17:30
- 문화가 있어 즐거운 '인생2막 어르신들' [현장포커스] 13:14
- 오리 모양 토기 [한국의 유물] 1:49
- 이산가족상봉, 준비 끝났다 [통일라운지] 18:30
- 쓰임 그 이상, 자원 순환의 날 [KTV 열린세상] 2:43
- 극세사의 비밀 - 웰크론 [이것이 최고] 7:27
- 4대강 관련 사진전 1:31
- 오늘의 정책(전체) 15:52
- 외국인투자 '순풍' 하반기에도 박차 3:39
- 한 총리, 추석 앞두고 군부대·시장 방문 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