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조1천414억달러
등록일 : 2009.11.26
미니플레이
국가브랜드로서 '대한민국'의 가치는 1조1천414억 달러로, 국가별로는 세계 10위권이라는 한 연구기관의 평가가 나왔습니다.
'서울'의 브랜드 가치는 447조5천억원, '삼성전자'의 가치는 20조원이라는 평가도 제시됐습니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오늘 서울 남대문로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09 코리아 브랜드 콘퍼런스'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결과를 내놨습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