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 국민불편 사항 정책 과제로 발굴
등록일 : 2009.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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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는 올 한햇동안 110 정부민원 안내콜센터를 통해 접수된 국민불편 신고내용을 생활공감 등 정책과제로 제공했습니다.
제도개선을 요청내용 중에는 골프연습장의 과도한 조명으로 인한 주민 피해 개선 요청과 대부업체 이용시 업체의 등록여부 등 관련정보를 인터넷으로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요청이 있습니다.
또 국경일과 국가 기념일 행사에 다문화가족 초청 프로그램 발굴·시행 요청 등이 있습니다.
국민권익위는 110콜센터는 전국 317개 기관과 연계체계를 구축하여 모든 정부민원과 관련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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