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코리아' 의료브랜드 육성계획은 [정책&이슈]
등록일 : 2010.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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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우리나라의 병원을 찾아오는 해외환자들이 많이 늘었는데요,해외환자를 1명 유치하면 자동차 10대를 수출하는 효과가 있다는 분석도 있습니다.
네, 해외환자를 본격적으로 유치하고 우리나라 의료 서비스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기기 위한 한국의료의 대표 브랜드가 선정됐습니다.
네, 한국의료 브랜드의 선포를 국격을 높이는 계기로 삼기 위해서
앞으로 해결해야할 과제는 무엇인지 오늘 <정책&이슈>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화면부터 만나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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