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민원 '1577-1020' 누르세요
등록일 : 2010.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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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어민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고충이나 소비자의 민원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고객 지원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1577- 1020번,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농어민의 현장 민원이나 농식품에 관한 소비자 민원을 전화상담으로 해결해주는, '고객지원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농림수산식품부는 이달부터 민원상담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농업과 축산, 수산, 식품안전 등 분야별로 상담받을 수 있는, '원스톱 고객지원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농식품부는 현재 농어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충을 해결하고 정책화하기 위해 고객만족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에 문을 연 고객지원센터를 소속기관, 산하단체와 연계해 민원대응 시스템을 한층 확충한다는 계획입니다.
장태평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고객위주의 행정을 실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다양하고 소중한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여 농식품산업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의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만일 상담원이 통화중일 때는 상담예약 서비스를 신청해, 필요한 시간에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KTV 김경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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