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 세미래 콜센터 국세청 대표상담전화로
등록일 : 2010.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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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상담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고 이와 더불어 복합 상담이 가능해진 ‘126 세미래 콜센터’가 국세청의 대표상담전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국세청은 그동안 업무별로 운영하던 14개의 개별 상담 전화번호를 통합하고, 납세자가 126번 만 누르면 모든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올해 초 '126 세미래 콜센터' 상담전화를 개통했습니다.
'126 세미래 콜센터'는 세법과 홈택스는 물론 현금영수증과 전자세금계산서까지 두 가지 이상의 복합 상담도 가능해, 납세자들의 편리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126번 이용률이 최근 다섯 달 여 동안 90%를 넘어섰고, 상담건수 역시 단일번호 통합 이전보다 12.5%가 증가하면서 그동안 126번과 병행 운영해 오던 14개의 개별 상담 전화번호는 지난 15일 해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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