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2개 시·도 향토명품 일본 공략
등록일 : 2010.09.30
미니플레이
상품 경쟁력은 뛰어나지만, 해외시장 개척 여력이 취약했던 국내 12개 시·도 의 향토명품이 정부의 지원을 받아 일본시장 진출의 물고를 텄습니다.
행정안전부는 한국지역진흥재단, 코트라와 공동으로 지난 28일부터 이틀동안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한 한국 향토명품 일본 전시·상담회에서 모두 1천여건, 약 2천만 달러 상당의 수출상담 실적을 거뒀다고 밝혔습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책 포커스(2008~2010년 제작) (480회) 클립영상
- 이 대통령 "건강한 기업문화·기업관계 확립해야" 1:37
- 中企조합 '납품단가 조정 신청권' 부여 1:45
- 中企 사업영역 보호, 자생력 강화 1:50
- 노사협력사업 출연시 증여세 한시적 면제 0:25
- 당정, 배추 매점매석 단속 강화 0:22
- 8월 경상수지 20억7천만달러 흑자 0:24
- 부적절한 국제결혼 걸러낸다…'숙려기간제' 도입 0:34
- 北 김정은, 당 중앙군사위 부위원장 선임 1:50
- 김정은 후계자로 낙점…3대 세습 시동 1:47
- 남북, 군사실무회담 내일 개최 합의 0:25
- 돼지·닭고기 중간 불로 익혀 드세요 1:39
- 석면 자재 관리 강화…노출위험 땐 제거 0:23
- 친환경 펜타센 나노패턴 기술 개발 0:26
- 전국 12개 시·도 향토명품 일본 공략 0:26
- 다음주 제4차 한·콜롬비아 FTA 협상 0:34
- 4대강 차질없이 마무리, 보금자리 확대 2:08
- 군 전력증강·장병 복지개선 중점 1:46
- 4대강 살리기 지역업체 참여 활발 2:01
- FTA 발효로 EU시장 열리면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