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행정이 똑똑해집니다! [정책&이슈]
등록일 : 2011.03.15
미니플레이
고객만족경영, 기업에서는 이미 생존전략 방법으로 추진해 오고 있는데요, 행정안전부에서도 정책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고객만족 행정을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국민을 섬기는 행정을 지속적으로 실천해나가기 위해 새로 도입된 정책은 과연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행정안전부 김일재 행정선진화기획관 모셨습니다.
안녕하십니까?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 와이드 (107회) 클립영상
- 이 대통령, '자이드 국제환경상' 수상 1:34
- 유사시 7일간 원유 사용분 국내 비축 1:25
- 구조대 본격 활동···119 구조대 추가 파견 1:54
- 이 대통령 "日지진, 이웃이 먼저 도와야" 1:25
- 필요시 선제 대응···경제 영향 최소화 1:34
- 1호기 이어 3호기도 폭발 1:34
- 동해안 지역 지진·해일 대비 훈련 실시 1:44
- 살아나는 낙동강, 높아지는 삶의 질 3:05
- 보금자리 민영주택 무주택자 우선 공급 1:46
- 자연재해 대책 시·도지사로 일원화 1:42
- 연 30일 이내 '출석 정지제' 도입 1:42
- 피자업계 안전배달 협약 체결 2:16
- 정병국 장관 "패션은 국격 향상의 첨병" 0:35
- 시화호 조력발전소 6월 완공 2:01
- 전북도 "논·밭두렁 태우지 마세요!" 0:31
- "매몰지로 인한 상수원 오염 가능성 없어" 0:42
- "채소 수급·가격 5월부터 안정될 것" 0:35
- 이 시각 주요소식(단신) 0:39
- 고객만족 행정이 똑똑해집니다! [정책&이슈] 18:38
- 천흥사 종 [한국의 유물] 3:02
- 정책제안의 달인, 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단 [정책9단 아줌마] 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