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기대 이상으로 완벽"
등록일 : 2011.04.14
미니플레이

국제 육상경기연맹 집행이사들이 대구를 직접 방문해 오는 8월에 있을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준비상황을 점검했습니다.

실사를 마친 이사들은 대구의 대회 준비 상황이 기대 이상으로 완벽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대구에서 팽재용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대구를 찾은 국제육상경기연맹 IAAF 집행이사들은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준비상황에 큰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특히 월드컵 경기장에서 육상선수 전용 경기장으로 변신한 대구 스타디움을 둘러보며 한국의 대회 준비 상황에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이번 현지 실사를 지휘한 국제육상경기연맹 라민 디악 회장은 대회 조직위의 완벽한 준비에 할말을 잃었다며 어느 대회 때보다 훌륭한 준비를 했다고 감탄했습니다.

실사 마지막날, 정병국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IAAF 집행 이사들을 위해 특별 만찬을 준비했습니다.

한국의 전통음식으로 준비된 이번 만찬은 집행 이사들에게 한국의 맛과 멋을 선사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만찬에서 정 장관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한 단계 발전한 한국 스포츠의 위상을 보여주겠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세계육상선수권 개최까지 이제 130여일 남았습니다.

정부는 세계 60억 인구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남은 기간 만반의 준비를 할 계획입니다.

KTV 팽재용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