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중국 관광객 몰려온다
등록일 : 2011.12.08
미니플레이

중국 칭다오에서 출발해 경기도 각지를 둘러보는 한-중 복합 상품이 개발 돼 중국에서 판매가 시작됐는데,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경기도청, 최지현 기자입니다.

평택항과 인천공항이 인접해 있어 중국 관광객을 끌 수 있는 곳으로 평가되고 있는 경기도.

지난 한 해만 경기도에 약25만여명의 중국인이 다녀갔고, 최근 3년간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

경기관광공사가 더 많은 중국인이 올 수 있게끔 한-중 복합 관광상품을 개발해, 중국여행사들이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판매한지 한 달 도 되지 않아 2천500여건의 상담이 접수 될 만큼 인기입니다.

코스는, 중국 칭다오에서 1박을 한 후 수원화성과 에버랜드, 민속촌, DMZ 등을 2박 3일 동안 여행합니다.

용인 에버랜드와 한국 민속촌 일대는 놀이와 전통문화 체험 지역으로, 수원 화성과 DMZ은 역사 체험 현장으로 구성 됐습니다.

경기관광공사는 중국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하고, 중국 관광객을 더 많이 유치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방침입니다.

GNEWS+ 최지현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