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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명절 소비자 피해 구제 상담 [가계경제 고충처리반]
등록일 : 2012.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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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연휴가 끝난 지 오늘로서 이틀째입니다.

직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겠지만 어제까지 휴무였던 곳이 상당히 있었습니다. 

하지만 즐거웠어야 할 설 명절을 불쾌하게 보낸 분들이 상당히 계셨습니다.

바로 구입 후 하자가 발견된 제수용품이나 설 선물 때문입니다.

게다가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보낸 택배가 중간에 분실되거나 파손되어서 선물의 의미를 잃게 만든 일도 상당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설 명절을 전후로 발생된 소비자 피해사례와 구제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아울러 시청자 여러분의 상담전화도 받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오늘 도움말씀 주시기 위해 이정현 변호사께서 나와 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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