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스타와 함께 한 신나는 겨울스포츠 체험
등록일 : 2012.01.30
미니플레이

어려운 형편탓에 스케이트 한번 타기 쉽지않은 어린이들에게 스포츠스타들이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평소 텔레비젼에서만 보던 스포츠스타와 스케이트를 탄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김유영 기자가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서툰 몸짓으로 조심스레 얼음판 위를 지나가다가도 넘어질 것 같은 순간엔 꼭 친구의 손을 붙잡고 위기를 넘깁니다.

추운 날씨탓에 두 볼은 빨개졌지만 스케이트 타는 재미를 포기할 순 없습니다.

더욱이 이 날은 스포츠 스타들이 함께 스케이트를 타는 날.

곽민정 선수를 비롯한 피겨와 쇼트트랙 선수들이 아이들과 겨울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이 곳을 찾았습니다.

자유롭게 빙판을 누비는 곽민정 선수의 시범에 이어 아이들은 선수들과 손을 잡고 삼삼오오 스케이트를 타봅니다.

스포츠스타의 깜짝 등장에 스케이트장은 이미 인산인해.

어느새 선수들 주변에는 아이들이 구름처럼 몰렸습니다.

이 날 행사는 특히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어린이 500여명이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

어린이들은 올림픽 기념관과 미술관 등을 관람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추운 겨울 온정이 손길이 더욱 필요한 아이들에게 올 겨울은 따뜻하고 신나는 추억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KTV 김유영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