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민원전화 110콜센터, 1천만콜 돌파
등록일 : 2012.10.17
미니플레이
국민권익위원회는 110정부민원안내 콜센터가 지난 2007년 개통 이후 5년5개월 만에 1천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은 행정·교육·문화 분야가 전체의 29.1%를 차지해 가장 많았습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소통 4.0 (233회) 클립영상
- 김 총리 "한국 발전경험, 개도국과 공유해야" 0:38
- 가짜 세금계산서 거래 5조원 넘게 적발 0:43
- 직업·학업 등으로 7가구 중 1가구 '이산가족' 0:29
- 스쿨존 교통법규 위반 2만7천건 적발 0:29
- 정부민원전화 110콜센터, 1천만콜 돌파 0:19
- 숭례문, 문화재청이 직접 관리 할 듯 0:28
- 국내 첫 웨스트나일열 환자유입 확인 0:41
- "겨울철 1℃ 낮아지면 천식 고통 15% 증가" 0:29
- 네덜란드 미술관, 피카소 그림 등 7점 도난 [세계 이모저모] 2:23
- 세계적 무용단 서울에 총집결 [캠퍼스 리포트] 2:29
- 대금의 비밀 [5분 추리 X 파일] 6:25
- 한국 음악의 거장들 [오늘의 책] 19:46
- 희망의 날개를 선물하다. 이정일 수녀 [다큐멘터리 희망] 10:08
- 경상남도 하동군 [이제는 글로컬 시대다]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