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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2.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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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에 따르면 눈이 온 뒤 빙판길을 막으려고 모래를 뿌린 노면에서의 운전이 가장 위험하다고 합니다.
모래를 뿌린 노면의 정지거리는 마른 노면보다 2.2배나 길어지기 때문인데 눈길의 제동거리보다는 짧지만, 눈길의 경우 운전자들이 잔뜩 긴장해 안전 거리를 충분히 확보하기 때문에 위험성은 오히려 모래를 뿌린 노면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설 현대화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역상권을 살리기 위한 서울 '전통시장 정비사업' 후 기존 상인의 재입점률이 5%에 그치는 등 사업이 당초 취지에 부합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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