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지방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인복 중앙선거 관리위원장이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하는 담화문을 발표했는데요,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선거일이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앞으로 4년간 내가 사는 지역공동체의 발전과 우리 가족의 미래가 내일 국민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그동안 정당과 후보자의 정책 공약 그리고 자질을 꼼꼼히 따져 보시고 누구를 선택할 것인지 결정하셨으리라 믿습니다
아직도 지지할 후보자를 선택하지 못하셨다면 지금 바로 선거공보를 펼쳐 보시거나 인터넷을 열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지연이나 학연 등을 따지지 말고 누가 진정으로 지역 주민을 위해 사심없이 봉사할 사람인지 신중하게 결정하고 투표로써 그 선택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투표소는 바로 가까운 곳에 있고 아침 6시부터 저녁 6시까지 투표할 수 있습니다.
거동이 불편한 분들도 아무런 어려움 없이 투표하실 수 있도록 준비를 다 해놓고 있습니다.
아무리 바쁜 일이 있더라도 투표소부터 먼저 들러 투표하여 주십시오.
내일 하루일 가운데 이 보다 더 중요한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오로지 국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 그리고 적극적인 투표참여만이 우리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선거는 화합의 장이 되어야 합니다.
정당과 후보자들은 마지막까지 정정당당히 경쟁하고 내일의 선거 결과를 주민의 뜻으로 겸허히 수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당선인은 낙선한 후보자를 위로하고 낙선한 후보자는 당선인을 축하해 줍시다. 그리고 앞으로 지역공동체의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할 것을 다짐합시다.
승자의 포용과 패자의 승복이 함께 어우러져 모두가 승리자가 되는 화합의 선거가 되도록 합시다.
그리고 국민 여러분께서는 이들 모두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내일 한분도 빠지지 마시고 모두 투표에 참여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희망의 새시대 (251회) 클립영상
- "투표 참여만이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어" 2:46
- 美 "2030년까지 발전소 탄소 배출량 30% 감축" [이 시각 국제뉴스] 3:18
- 대관령에 한우 방목…초원 누비는 소떼 [국민리포트] 2:34
- 청년 CEO, '비즈쿨'서 창업 꿈 키운다 [국민리포트] 2:44
- 영어 배우며 리더십도 키워요 [국민리포트] 2:41
- '바다의 날' 맞아 바다쓰레기 대청소 [국민리포트] 1:52
- 비밀의 화원 낙선재에서 풍류음악회 [국민리포트] 1:58
- 부산 곳곳 찾아가는 공연장 [국민리포트] 2:20
- 호국보훈의 달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 [집중 인터뷰] 14:57
- 세종시 출범 후 첫 지방선거…"준비 이상무" [여기는 세종]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