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대한민국 개혁, 라이온스 리더들이 앞장서 달라"
등록일 : 2015.04.09
미니플레이

박근혜 대통령이 오늘 오후 한국라이온스 연합회 대표단을 청와대로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박 대통령은 경제혁신 3개년 계획과 4대 구조개혁 등에 라이온스 리더들이 앞장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박성욱 기자입니다.

1959년 창립돼 약 8만명의 회원이 국민화합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한국라이온스연합회.

라이온스연합회 대표단을 만난 박근혜 대통령은 회원들의 봉사와 헌신이 국민행복시대를 만드는데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지금이 국가를 혁신하고, 경제 재도약의 토대를 쌓을 골든타임이라며 경제혁신 3개년 계획과 4대 구조개혁에 라이온스 리더들이 앞장서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sync>박근혜 대통령

(라이온스의 Our Nation's Safety라는 슬로건에서 국가를 위한 헌신과 나라사랑의 의지를 알 수가 있는데 지금의 어려움을 피하지 말고 새로운 희망의 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앞장서 노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박 대통령은 기업을 운영하는 라이온스 회원들이 전국 17개 시도의 창조경제혁신센터를 적극 활용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해달라고 말했습니다.

sync>박근혜 대통령

(앞으로 여러분들이 맡으신 사업들이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능력 있는 많은 젊은이들이 마음껏 일할 수 있도록 창조경제혁신센터를 적극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간담회에서 라이온스 대표단은 8만 회원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박 대통령에게 전달했습니다.

청와대는 박 대통령과 라이온스 대표단의 간담회가 소통 행보의 확대 차원에서 이뤄졌으며 국가혁신과 국민통합에 대한 공감대를 이끄는 자리였다고 밝혔습니다.

KTV 박성욱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