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이 오늘 오후 한국라이온스 연합회 대표단을 청와대로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박 대통령은 경제혁신 3개년 계획과 4대 구조개혁 등에 라이온스 리더들이 앞장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박성욱 기자입니다.
1959년 창립돼 약 8만명의 회원이 국민화합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한국라이온스연합회.
라이온스연합회 대표단을 만난 박근혜 대통령은 회원들의 봉사와 헌신이 국민행복시대를 만드는데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지금이 국가를 혁신하고, 경제 재도약의 토대를 쌓을 골든타임이라며 경제혁신 3개년 계획과 4대 구조개혁에 라이온스 리더들이 앞장서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sync>박근혜 대통령
(라이온스의 Our Nation's Safety라는 슬로건에서 국가를 위한 헌신과 나라사랑의 의지를 알 수가 있는데 지금의 어려움을 피하지 말고 새로운 희망의 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앞장서 노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박 대통령은 기업을 운영하는 라이온스 회원들이 전국 17개 시도의 창조경제혁신센터를 적극 활용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해달라고 말했습니다.
sync>박근혜 대통령
(앞으로 여러분들이 맡으신 사업들이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능력 있는 많은 젊은이들이 마음껏 일할 수 있도록 창조경제혁신센터를 적극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간담회에서 라이온스 대표단은 8만 회원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박 대통령에게 전달했습니다.
청와대는 박 대통령과 라이온스 대표단의 간담회가 소통 행보의 확대 차원에서 이뤄졌으며 국가혁신과 국민통합에 대한 공감대를 이끄는 자리였다고 밝혔습니다.
KTV 박성욱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V 10 (2013년~2015년 제작) (442회) 클립영상
- "대한민국 개혁, 라이온스 리더들이 앞장서 달라" 1:57
- "통일, 꼭 이뤄야 하는 역사적 과제…체계적 연구해야" 2:09
- "세월호 사고수습 비용 총 5천548억원 소요" 1:31
- 국민안전 위협하는 비리·부실공사 뿌리 뽑는다 2:25
- 규제완화...민간투자확대 2:41
- 늘어나는 국가부채…"공무원연금개혁 절실" 2:00
- 박 대통령, 세계 물포럼 계기 연쇄 정상외교 0:35
- 세계물포럼 D-4…성공을 위해 뛰는 사람들 1:55
- 일문일답으로 알아본 연말정산 보완대책 2:28
- '시간선택제 일자리' 10배 증가 0:23
- 휴대전화 보조금 상한액 33만원으로 상향 0:29
- 북한, 체육성과 '선전'·'온라인 쇼핑몰' 운영 [북한은 지금] 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