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랜드 가치 세계 10위
등록일 : 2007.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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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국가 브랜드 가치가 8천700억 달러대로, 세계 주요국 가운데 10위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산업정책연구원은 28일 세계 마흔개 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화폐로 환산해 발표했습니다.
평가 결과 한국의 브랜드 가치는 8천731억9천만 달러로 지난해와 같은 10위를 기록했으며, 미국이 7조6천398억 달러로 부동의 1위였습니다.
미국 다음으로 독일과 영국, 일본 순이었으며 중국은 지난해보다 한 단계 오른 7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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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결과 한국의 브랜드 가치는 8천731억9천만 달러로 지난해와 같은 10위를 기록했으며, 미국이 7조6천398억 달러로 부동의 1위였습니다.
미국 다음으로 독일과 영국, 일본 순이었으며 중국은 지난해보다 한 단계 오른 7위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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