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교통 산하기관 소식
등록일 : 2007.09.13
미니플레이
- 한국도로공사, 고객 중심 현장중심 경영 실현
한국도로공사 권도엽 사장은 건설현장 주요 민원지역인 9곳을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 방문해, 지역주민들의 소리를 직접 듣고 빠르고 적절한 해결방안을 마련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 서울지방국토관리청, `고객참여형 청렴관리시스템’오픈
건설교통부 서울지방국토관리청은 민원인이 직접 참여하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참여형 청렴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시범운영을 거쳐 지난 10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도로공사 권도엽 사장은 건설현장 주요 민원지역인 9곳을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 방문해, 지역주민들의 소리를 직접 듣고 빠르고 적절한 해결방안을 마련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 서울지방국토관리청, `고객참여형 청렴관리시스템’오픈
건설교통부 서울지방국토관리청은 민원인이 직접 참여하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참여형 청렴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시범운영을 거쳐 지난 10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