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쟁력, 브랜드로 승부한다!
등록일 : 2007.09.07
미니플레이
1980년대 이후 브랜드는 기업 경영에 있어 중요한 화두가 되어 왔다.
그리고 오늘 날, 세계 모든 기업들은 브랜드 경영 전략에 집중하고 있다.
브랜드 하나로 수백, 수천억원의 엄청난 가치를 창출해 내며 브랜드 경쟁 시대에 돌입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리고 오늘 날, 세계 모든 기업들은 브랜드 경영 전략에 집중하고 있다.
브랜드 하나로 수백, 수천억원의 엄청난 가치를 창출해 내며 브랜드 경쟁 시대에 돌입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