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부, 주요 정책 브랜드 제작
등록일 : 2007.08.15
미니플레이
과학기술부는 과학기술 정책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새로운 정책브랜드인 `토탈 로드맵`과 `2088인재지기`를 지난 9일, 발표했습니다.
‘토탈 로드맵’은 국가 R&D 사업의 효율성과 특성화를 위해 지난해 수립된 ‘국가 R&D 사업 중장기 발전 전략’ 의 정책브랜드이며 ‘2088 인재지기’는 과학영재의 조기발굴부터 교육, 연구, 취업, 은퇴의 생애 전주기에 걸친 지원을 통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과학 기술인을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브랜드입니다.
이번에 만든 정책브랜드는 국민들에게 과학기술 정책을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함으로, 앞으로도 이 같은 브랜드화를 통해 정책의 추진과정을 국민들에게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입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영상홍보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탈 로드맵’은 국가 R&D 사업의 효율성과 특성화를 위해 지난해 수립된 ‘국가 R&D 사업 중장기 발전 전략’ 의 정책브랜드이며 ‘2088 인재지기’는 과학영재의 조기발굴부터 교육, 연구, 취업, 은퇴의 생애 전주기에 걸친 지원을 통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과학 기술인을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브랜드입니다.
이번에 만든 정책브랜드는 국민들에게 과학기술 정책을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함으로, 앞으로도 이 같은 브랜드화를 통해 정책의 추진과정을 국민들에게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입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영상홍보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