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브랜드 한류마케팅 지원사업' 제품 40종 선정
등록일 : 2022.07.27
미니플레이
김경호 앵커>
문화체육관광부는 K-브랜드 한류마케팅 지원사업에 참여할 소비재 제품 40종을 선정하고 연관 산업의 해외 진출을 본격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처음 추진하는 K-브랜드 한류마케팅 지원사업은 소비재 제품이 한류와 연계해 해외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간접광고 등 협업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문체부가 드라마와 예능 등 한류 콘텐츠와 소비재 제품을 연결해 간접광고를 지원하면 농식품부와 해수부, 중기부 등 협력부처가 해외 판촉과 온·오프라인 홍보 등을 통해 실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V 뉴스중심 (973회) 클립영상
- 10만 명 확진···"일상방역 생활화로 극복" 02:21
- 윤 대통령, 민생회의 주재···바이오헬스 규제 논의 00:27
- "금융권 규제 개혁·민생안정 대책 적극 협력" 00:29
- "유엔군 희생·헌신 덕에 대한민국 오늘···늘 기억할 것" 02:29
- 행안·법무부 업무보고···"경찰인사·제도 개선" 01:54
- 부정부패 수사 강화···민생범죄 엄정 대응 02:09
-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공무원 정원 동결 02:07
- 7월 기대인플레이션율 4.7%···역대 최고 00:28
- 北 '전승절' 노병대회 개최···김정은 불참 00:35
- 'K-브랜드 한류마케팅 지원사업' 제품 40종 선정 00:38
- 한국인 평균 기대수명 83.5년···보건의료인력은 부족 02:28
- 올해 복달임은 어떻게 하실 계획인가요? [일상공감 365] 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