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보호센터 고객만족 모니터센터 개소
등록일 : 2007.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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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안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립한 「고객만족 모니터센터」가 지난 27일, 개소했습니다.
이번에 개소하는 고객만족 모니터센터는 고객의 요구와 의견을 체계적으로 수집 분석해 치안정책에 반영함으로써 치안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전망입니다.
특히, 설문 대상의 표본선정에서부터 설문과정 검증과 통계처리까지 정확성과 신속성을 기해 고객의 불만요인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분석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경찰청은 고객만족 모니터센터 개소를 계기로 민원처리 서비스과정의 표준 매뉴얼을 마련하는 등 조직 내 고객만족 패러다임을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영상홍보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에 개소하는 고객만족 모니터센터는 고객의 요구와 의견을 체계적으로 수집 분석해 치안정책에 반영함으로써 치안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전망입니다.
특히, 설문 대상의 표본선정에서부터 설문과정 검증과 통계처리까지 정확성과 신속성을 기해 고객의 불만요인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분석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경찰청은 고객만족 모니터센터 개소를 계기로 민원처리 서비스과정의 표준 매뉴얼을 마련하는 등 조직 내 고객만족 패러다임을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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