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톡톡 튀는 매력쟁이
등록일 : 2023.10.19 19:11
미니플레이
1. SNS 핫 펫플루언서
① 깨르가즘 네몽이 턱드름 제거
- 유튜브 <오늘도 샤기네> @today_shagginae
- 깨르가즘 네몽이 턱드름 제거 영상! 바리깡으로 턱 털을 밀어도~ 턱을 문질문질 닦아도~ 얌전히 관리받는 고양이가 있다구요~?!
- 고양이 털 어디까지 봤니? 우수수~ 솜이 흩날리는 샤기네 빗질 시간! 빗어도 빗어도 계속 나오는 털... 털! 끝은 없는 거야~ 내가 만들어 놓은 거야~

② 몸에 좋은 게 입엔 쓴 거야 재롱아~
- 유튜브 <재롱잔치> @jaerong
- 약도 간식인 줄 알고 좋아하는 재롱이! 그런데... 이건 좀 아니잖아?! 일단 입에 물었는데, 맛이 이상한지 씹는 척하다 계속 뱉어버리는 재롱이!
- 안 먹을꺼면 누나가 먹을게~ 는 안돼!! 뺏기기는 싫고, 먹기는 더 싫고... 결국 당근과 함께 냠냠 싹싹 영양제 먹방!

③ 사과나무 던지기왕 친칠라
- 유튜브 <친칠라 망체포> @mangchepo
- 토끼 같기도 하고~ 햄스터 같기도 하고~ 어쨌든 귀여움 장착한 반려 친칠라 망고, 포도, 체리네! 기분 좋을 땐 폴짝폴짝 친칠라 팝콘이 터져요~
- 모래 목욕하는 친칠라들 목욕하는 날이면~ 온 집안이 모래사장으로 변신!
- 저리 치워! 사과나무 던지는 친칠라 망고와 계속 쥐어주는 집사의 대결 승자는?

2. 찾아가는 왕진!
미용실에 사는 고양이들
- 오래 전 키우던 고양이 한 마리를 떠나보내며 밖에 떠돌아다니는 아픈 고양이들을 지나치지 못해 병원에 데려가 치료하고 구조하다 보니 어느새 미용실 6마리, 집 15마리 총 21마리를 키우게 된 원장님!
- 사정상 입양 보내고 싶지만, 아픈 아이들이 많아 혹시나 말을 안 듣는다고 미움 받을까 불안해 보내지 못하고 남들이 파양하거나 못 키우겠다는 고양이까지 데려와 키우고 있다는데?!
- 아픈 고양이들을 키우다 보니 현재 구내염, 치주염, 폐질환을 앓고 있는 고양이들이 다수! 진료를 받고 싶어도 남의 손을 절대 타지 않아 걱정이 된다는 원장님! 미용실 고양이들 건강 체크를 위해 찾아가는 왕진 GOGO!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