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브랜드 만족도, '매장 환경' 높고 '소재·내구성' 낮아
등록일 : 2024.01.30 19:58
미니플레이
-1회 평균 87,842원 지출-
임보라 기자>
H&M·자라 등 스파 브랜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의 절반 이상은 '좋은 가성비'를 구매 이유로 꼽았습니다.
또 소비자들이 1년 동안 스파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입한 횟수는 평균 8.8회, 1회 평균 구입 금액은 8만7천 원 정도였는데요.
스파 브랜드 5개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전반적으로 '매장 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높았지만 의류 '소재·내구성'에 대한 만족도는 낮았고, 종합만족도는 H&M·스파오가 가장 높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불만·피해를 경험한 소비자 중에서는 배송 누락·지연을 겪은 사례가 가장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임보라 기자>
H&M·자라 등 스파 브랜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의 절반 이상은 '좋은 가성비'를 구매 이유로 꼽았습니다.
또 소비자들이 1년 동안 스파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입한 횟수는 평균 8.8회, 1회 평균 구입 금액은 8만7천 원 정도였는데요.
스파 브랜드 5개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전반적으로 '매장 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높았지만 의류 '소재·내구성'에 대한 만족도는 낮았고, 종합만족도는 H&M·스파오가 가장 높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불만·피해를 경험한 소비자 중에서는 배송 누락·지연을 겪은 사례가 가장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V 대한뉴스 (1396회) 클립영상
- "원스톱 행정"···구비서류·인감 디지털 전환 02:25
- 비대면 진료 제도화 추진···CT 등 환자정보 공유 확대 02:32
- 구비서류 없애 1조 2천억 절감···확률형 아이템 정보 공개 [뉴스의 맥] 03:33
- 윤 대통령, 이태원법 재의요구권 행사···"국민 분열·불신 우려" 02:23
- 10·29 참사 피해지원 종합 대책···지원금·의료비 확대 02:10
- 북, 이틀 만에 또 순항미사일···"성능개량 목적" 01:41
- 포항 수성사격장 해병대 훈련·사격 4년 만에 재개 02:43
- 모든 주택 전세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개시 02:53
- 늘봄학교 현장점검···"애로사항 논의할 것" 02:22
- "일본의 부당한 독도 영유권 주장, 즉각 철회 촉구" 00:42
- "외래관광객 2천만 시대 맞춤형 전략 필요" 00:37
- 귀성길·전통시장 공중화장실,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00:55
- 스파 브랜드 만족도, '매장 환경' 높고 '소재·내구성' 낮아 00:41
- 명절 선물 고민된다면? '주택용 소방시설'로 안전을 선물하세요 00:54
- 생활규제 개혁·일상 자유 회복 소상공인·자영업자 교육 부담 줄인다 00:44
- 증시의 양치기 소년들 [최대환의 열쇠 말] 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