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래관광객 2천만 시대 맞춤형 전략 필요"
등록일 : 2024.01.31 0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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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환 앵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한국관광공사 해외지사장 32명이 만나 '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공세적인 한국관광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해외지사장들은 '문화 체험 중심 중국인 관광 상품 마련' 등 지역별 관광 트렌드에 맞춘 관광객 유치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유 장관은 "외래관광객 2천만 명 시대를 열기 위해서는 맞춤형 전략을 섬세하게 펼쳐야 한다"며 "정부와 관광공사, 업계와 지자체 역량을 총결집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한국관광공사 해외지사장 32명이 만나 '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공세적인 한국관광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해외지사장들은 '문화 체험 중심 중국인 관광 상품 마련' 등 지역별 관광 트렌드에 맞춘 관광객 유치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유 장관은 "외래관광객 2천만 명 시대를 열기 위해서는 맞춤형 전략을 섬세하게 펼쳐야 한다"며 "정부와 관광공사, 업계와 지자체 역량을 총결집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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