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 토론회 바로가기

공통뷰

고객만족 서비스 순회교육 실시
등록일 : 2007.05.18
미니플레이
경찰청은 지난 3월, 교보생명과 맺은 협약에 따라 각 경찰서별로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찰의 고객만족 서비스도 한층 강화될 전망입니다.

김종학 기자>

고객만족 순회 교육이 진행 중인 서울 중부경찰서.

딱딱한 수사기법 대신 스마일 교육과 친절하게 전화 받기, 상대를 배려하는 대화법 등 서비스 교육이 한창입니다.

이번 교육은 컨설턴트가 사전에 민원인으로 가장해 각 경찰서를 점검한 결과를 토대로 진행됐습니다.

민간 기업이 전국의 경찰서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경찰청은 오는 9월까지 전국 235개 경찰서를 대상으로 1차 교육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또한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오는 6월 개소하는 고객만족 모니터센터를 통해 시민들의 만족도 조사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경찰청은 자체적으로 CS메신저를 양성해, 이번 고객만족 교육의 성과를 이어나갈 방침입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영상홍보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