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가 문화마케팅을 주도한다!
등록일 : 2007.02.24
미니플레이
우리나라의 인터넷 이용율 74.8%
정보만 수집했던 인터넷 세상은 이제 그만.
이젠 손수 자신이 제작한 contents, UCC가 뜨고 있다.
사이버 공간에서 자신의 개성과 장기를 들어내는 UCC.
지금 한국은 UCC열풍인 것이다.
이번 시간에는 UCC열풍으로 일어나는 사회현상과 그 속에서 하나의 문화로 어떻게 자리잡아야 할지 이야기를 들어보자.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영상홍보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보만 수집했던 인터넷 세상은 이제 그만.
이젠 손수 자신이 제작한 contents, UCC가 뜨고 있다.
사이버 공간에서 자신의 개성과 장기를 들어내는 UCC.
지금 한국은 UCC열풍인 것이다.
이번 시간에는 UCC열풍으로 일어나는 사회현상과 그 속에서 하나의 문화로 어떻게 자리잡아야 할지 이야기를 들어보자.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영상홍보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