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자부, 정보취약계층 `전자민원` 현장 교육
등록일 : 2007.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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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취약계층인 고령자들이 전자민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행정자치부가 직접 찾아가 교육합니다.
행정자치부는 올 상반기에 한국복지정보통신협의회 산하 전국 8개 지부를 순회하며 자체 정보화교육과 연계해 전자민원의 이용방법과 편리성에 대해 실습 위주의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장교육에서는 공인인증서 발급방법과 주민등록등본 등 민원서류를 본인이 직접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발급하는 방법을 실습 위주로 가르칩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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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자치부는 올 상반기에 한국복지정보통신협의회 산하 전국 8개 지부를 순회하며 자체 정보화교육과 연계해 전자민원의 이용방법과 편리성에 대해 실습 위주의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장교육에서는 공인인증서 발급방법과 주민등록등본 등 민원서류를 본인이 직접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발급하는 방법을 실습 위주로 가르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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