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교통부, 인터넷 민원처리 시스템 운영
등록일 : 2007.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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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교통부가 정부 최초로 인터넷 실시간 민원 정보시스템을 개발해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건교부 홈페이지에 개설된 `민원마당` 속의 `나의 민원`에 들어가면 전화로 확인하지 않고도 처리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1599-0001로 전화하면 상담원이 전화를 받으면서 민원 내용을 모니터로 정리하고, 정리된 내용은 동시에 담당자 모니터로 전송돼 상담원 통화를 통해서도 곧바로 담당자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영상홍보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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