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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06.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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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달 30일 신문유통원이 출범 1주년을 맞았습니다.
그동안 예산집행 일시중단 등 우여곡절에도 불구하고 55개의 배달센터를 개설, 올해 사업목표를 100% 달성했습니다.
이와 함께 전국망을 구성해가는 유통원의 전략에 많은 언론들이 큰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유독 동아일보와 조선일보 등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신문유통원의 내년 사업방향에 대해 전면적인 비판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들 언론의 이 같은 주장을 분석하고 유통원 사업에 이해를 높여봅니다.
(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영상홍보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동안 예산집행 일시중단 등 우여곡절에도 불구하고 55개의 배달센터를 개설, 올해 사업목표를 100% 달성했습니다.
이와 함께 전국망을 구성해가는 유통원의 전략에 많은 언론들이 큰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유독 동아일보와 조선일보 등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신문유통원의 내년 사업방향에 대해 전면적인 비판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들 언론의 이 같은 주장을 분석하고 유통원 사업에 이해를 높여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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