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최우선
등록일 : 2006.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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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만족도 평가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정부 기관 최초로 우정사업본부가 종합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강석민 기자>
올해로 14회를 맞는 대한민국고객만족경영대상 시상식
오랜 전통과 신뢰를 자랑하는 우리나라 최고 권위의 고객만족경영상입니다.
특히 종합대상은 고객만족경영 시스템구축과 고객 지향적 경영활동으로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이나 기관에게 수여됩니다.
올해의 영광은 정부 기관 최초로 우정사업본부에 돌아 갔습니다.
그동안 일궈온 시스템 개선 노력과 고객 만족 경영 성과를 크게 인정받았습니다.
우정사업본부는 현재 경영수지 8년 흑자와 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그리고 택배부문 4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 우체국 콜센터는 정부 기관 최초로 텔레마케팅의 서비스를 평가하는 CQ인증을 획득 했으며 특히 경영혁신을 추구하는 6시그마 도입은 3년동안 540억원에 이르는 재무성과의 밑거름이 됐습니다
앞으로 우정사업본부는 이 같은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콜센터 대기시간의 개선 등 국민 기관으로 거듭 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다는 계획입니다.
(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영상홍보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석민 기자>
올해로 14회를 맞는 대한민국고객만족경영대상 시상식
오랜 전통과 신뢰를 자랑하는 우리나라 최고 권위의 고객만족경영상입니다.
특히 종합대상은 고객만족경영 시스템구축과 고객 지향적 경영활동으로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이나 기관에게 수여됩니다.
올해의 영광은 정부 기관 최초로 우정사업본부에 돌아 갔습니다.
그동안 일궈온 시스템 개선 노력과 고객 만족 경영 성과를 크게 인정받았습니다.
우정사업본부는 현재 경영수지 8년 흑자와 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그리고 택배부문 4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 우체국 콜센터는 정부 기관 최초로 텔레마케팅의 서비스를 평가하는 CQ인증을 획득 했으며 특히 경영혁신을 추구하는 6시그마 도입은 3년동안 540억원에 이르는 재무성과의 밑거름이 됐습니다
앞으로 우정사업본부는 이 같은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콜센터 대기시간의 개선 등 국민 기관으로 거듭 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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