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식품전시회
등록일 : 2006.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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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1일부터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06 서울국제식품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식품과 관련한 다양한 산업들의 정보교류의 장이자 비즈니스의 장으로 마련되고 있는 현장으로 가봅니다.
올해로 16회 째를 맞는 서울국제식품전시회. 국제규모의 식품박람회로 올해는 ‘한국의 맛, 세계로 미래로’란 주제로 열리고 있습니다.
국내 172개 업체와 해외 22개국 74개 업체가 총 2천 여 품목의 농식품을 출품해 전시 및 구매 상담 등을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11월1일부터 2일까지는 Business Day로 21개국 105명의 해외 바이어와 국내 참가업체 간의 수출상담의 장을 마련해 국내업체들의 해외시장 개척을 지원하게 됩니다.
거래·상담, 수출정보 제공의 장으로 마련되는 제1전시장은 우리나라의 내로라하는 농식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했으며 국내 신제품과 해외 선진기술 습득 및 비교의 장으로 마련되는 제2전시장은 일본과, 중국 등 해외업체관과 신기술·신제품관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포장·마케팅 기법 등에서 선진기술을 갖고 있는 해외업체들과의 정보교환을 통해 우리 식품산업이 도약할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전시회와 함께 다양한 세미나와 심포지움이 개최되는 2006 서울국제식품전시회는 4일까지 진행됩니다.
(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영상홍보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로 16회 째를 맞는 서울국제식품전시회. 국제규모의 식품박람회로 올해는 ‘한국의 맛, 세계로 미래로’란 주제로 열리고 있습니다.
국내 172개 업체와 해외 22개국 74개 업체가 총 2천 여 품목의 농식품을 출품해 전시 및 구매 상담 등을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11월1일부터 2일까지는 Business Day로 21개국 105명의 해외 바이어와 국내 참가업체 간의 수출상담의 장을 마련해 국내업체들의 해외시장 개척을 지원하게 됩니다.
거래·상담, 수출정보 제공의 장으로 마련되는 제1전시장은 우리나라의 내로라하는 농식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했으며 국내 신제품과 해외 선진기술 습득 및 비교의 장으로 마련되는 제2전시장은 일본과, 중국 등 해외업체관과 신기술·신제품관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포장·마케팅 기법 등에서 선진기술을 갖고 있는 해외업체들과의 정보교환을 통해 우리 식품산업이 도약할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전시회와 함께 다양한 세미나와 심포지움이 개최되는 2006 서울국제식품전시회는 4일까지 진행됩니다.
(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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