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토 농산물 경쟁력, 브랜드로 승부한다 - 김형석 우송대학교 시각브랜드디자인학부 교수
등록일 : 2006.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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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지방자치단체에 불고있는 브랜드 열풍. 브랜드가 곧 경쟁력이 되는 현대사회에서 지역의 농·특산물도 새로운 이미지와 이름으로 고객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무분별한 브랜드의 개발은 오히려 지자체간 불필요한 경쟁이나 예산낭비 등 부작용을 초래하면서 보다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이 요구되고 있는데...
농·특산물 시장개방에 따른 외국 브랜드와의 경쟁 가속화가 예상되는 지금, 우리만의 특색을 살릴 수 있는 보다 효과적인 브랜드 개발 전략은 무엇인가?
우송대학교 시각브랜드디자인학부 김형석 교수와 함께 지역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농·특산물 개발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하지만 무분별한 브랜드의 개발은 오히려 지자체간 불필요한 경쟁이나 예산낭비 등 부작용을 초래하면서 보다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이 요구되고 있는데...
농·특산물 시장개방에 따른 외국 브랜드와의 경쟁 가속화가 예상되는 지금, 우리만의 특색을 살릴 수 있는 보다 효과적인 브랜드 개발 전략은 무엇인가?
우송대학교 시각브랜드디자인학부 김형석 교수와 함께 지역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농·특산물 개발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