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국 심사 브랜드 `KISS` 선포
등록일 : 2006.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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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부는 11일 오후 경기도 과천 법무부 청사에서 김성호 장관과 정남준 정부혁신본부장, 주한 외교사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출입국 심사 행정 브랜드 선포식을 열었습니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는 세련되고 멋진 출입국 심사를 의미하는 영문 약자 `KISS(키스)`로 세련됨과 친절함, 신속함을 브랜드 가치로 삼았습니다.
법무부는 `출입국 심사 행정이 별도의 상표를 출원하기는 우리나라가 세계에서 처음이며 우리나라 출입국 심사가 세계 최고라는 인식을 이어나가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 작업을 벌일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는 세련되고 멋진 출입국 심사를 의미하는 영문 약자 `KISS(키스)`로 세련됨과 친절함, 신속함을 브랜드 가치로 삼았습니다.
법무부는 `출입국 심사 행정이 별도의 상표를 출원하기는 우리나라가 세계에서 처음이며 우리나라 출입국 심사가 세계 최고라는 인식을 이어나가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 작업을 벌일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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